소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전국 손말이고기 맛집 5 FOOD 에스콰이어 코리아 패션 매거진, 패션 잡지, 남성지

최근에 다녀온 지인이 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양꼬치가 먹고 싶었던 참이라서 바로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의 식당이렇게 무난한데 계속 생각나는 식당은 처음입니다. 제가 아래 소개하려는 식당은 가격도 괜찮고, 고기의 질도 괜찮으며, 주차공간도 넓은 편이라 회식장소로도 추천할 수 있는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한 1월, 식신이 소개하는 돼지고기 맛집과 함께 라면 맛있는 식사는 물론 일 년 계획을 보다 든든하게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소고기 육회, 등심, 특수부위, 차돌박이 등 1++ 한우와 최상의 육질을 자랑하는 국내산 삼겹살과 목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를 두루 맛 볼 수 있다. 특히 강원도에서 공수해 온 향 좋은 참숯불에 구워 파채와 쌈장, 소금과 곁들여 먹으면 소고기의 풍미를 더한다. 인생 소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논현동 ‘도산뚝배기’. 투쁠등급의 한우 등심만을 엄선해 네모난 모양으로 자른 깍둑 등심이 대표 메뉴로 숯불에 구워 육즙은 가두고 부드러운 식감은 살렸다. 정사각형 모양의 고기는 6면을 모두 잘 구워 취향껏 소금이나 김, 특제 간장소스나 와사비 등을 곁들여 먹으면 여태껏 맛보지 못한 인생 고기를 만날 수 있다.

 

100여개의 술집과 식당 간판을 보면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스럽다. 그래서 실패 없는 메뉴, 고기 요리 식당 위주로 소개한다. 프리미엄 한 돈/문경약돌 돼지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문경 약돌(거정석)은 약리적 효과가 있는 암석으로 유일하게 문경시 가은읍 일원에서만 분포되어 있다고 해요.

 

D806 숙성 삼겹살은 8월 2일까지 판매가 중지된다. 요즘 Yelp 옐프에서 Torrance 토랜스 지역 음식점을 검색하면 늘 맨 위에 떠있는 것 같다. 재밌는점은 맛찬들왕소금구이는 서울은 전국평균 연매출과 비슷한데 부산지역 5개지점 평균 연매출이 26억이 나왔습니다. 물론 서울지역 평균 매출도 엄청난 매출입니다. 브랜드명을 누르시면 정보공개서로 이동합니다. 가맹점 개수는 정보공개서 기준(22년 자료)가 아닌 가장 최근 자료(홈페이지 기준)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밥은 잘 모르겠고, 가라아게 때문에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고기를 몇 점 썰어주는데, 그 고기가 바로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파스트라미 고기다. 파스트라미는 소 양지머리 덩어리를 향신료와 양념을 넣은 소금물에 염지한 뒤 건조, 훈연한 것이다. 그래서 썰어놓은 고기가 붉은색이지만 덜익은 게 아니다. 먹어 보면 너무나도 부드럽고 훈연의 향기가 가득하다.

 

고반식당의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소스와 밑반찬입니다. 또 고기와 소스를 조합해서 먹는 법 안내도 친절하게 되어 있어서 다양한 맛으로 먹는 재미가 솔솔 해요. 요즘 밑반찬, 소스는 셀프로 갖다 먹는 데가 많은데 여기는 직원분들이 일일이 가져다줘요. 신선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새벽 숯불 가든의 흑돼지 오겹살. 고기를 한창 즐기고 있을 즈음 사장님께서 나눠주시는 껍데기가 극락의 맛이다.

 

혹시 차를 가져오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포항에도 마장동 뒷고기가 여러 곳 있어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마장동 뒷고기 양덕점' 입니다. 삼겹살은 특별한게 없는 그냥 삼겹살이었습니다!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 등재되기도 한 이 집은 1965년 20원부터 시작한 오래된 가게이기도 하다. 해물칼국수가 대표메뉴로 하나뿐인 반찬인 겉절이가 전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고. 부드러운 면발에 미더덕, 홍합, 바지락이 들어가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국물은 깔끔함이 남다르다. 손으로 빚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만두 또한 별미라니 칼국수와 함께 즐겨보시길.

 

바로 앞 면사무소에 화장실도 위치해있어서 장거리 운전에 잠시 쉬어갈 겸 들르기 좋았습니다. 근데 사실 안흥면 주변으로 워낙 많은 안흥찐빵 가게들이 있어서 몰랐는데 이렇게 한 곳에만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사가는 모습이 신기했었습니다. 역시 원조 식당은 주변에 비슷한 식당이 많이 생겨나도 그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네요. 안흥면 자체가 찐빵으로 워낙 유명해서 매년 가을쯤에 찐빵 축제도 열리는 것 같으니 방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외국인 손님의 비중이 높은 편이고, 예약을 할 수 없으며 무조건 줄을 서야 하는데, 줄이 쉽게 줄어들지 않는다. 날씨가 덥고 습해서 기다리느라 꽤 힘들었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몇 피스 먹을 건지 물어보는데 보통 2개 혹은 3개를 먹는다고 하길래 나는 3개를 먹겠다고 말해줬다. 내부는 아담하고 바 테이블이 있음에도 혼자 온 손님에게도 4인 테이블로 안내해 주는 큰 마음을 지녔다. 오니기리 하나에 300엔이라 저렴하게 느껴졌고, 나는 구운 연어, 간장으로 졸인 멸치(아마도), 생멸치 오니기리를 먹었다. 사실 내가 기대한 건 속 재료보다는 밥과 김이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너무 평범해서 할 말이 없다.

이태원 고기 맛집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이태원맛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고기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전국 손말이고기 맛집 5 FOOD 에스콰이어 코리아 패션 매거진, 패션 잡지, 남성지”

Leave a Reply

Gravatar